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 만취 후 강기영 어깨에 기대며..."좋은데 씁쓸해"

by 초코초 2024. 2. 15.
728x90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 만취 후 강기영 어깨에 기대며..."좋은데 씁쓸해"

 

 

 

 

 

 

 

728x90

 

 

 

이지아가 만취 후 강기영 어깨에 기대어 잠들었다.

15일 방송된 JTBC '끝내주는 해결사' 6회에서는 술에 취한 김사라(이지아 분)가 동기준(강기영 분)의 어깨에 기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손장미(김장미 분)는 동기준에게 김사라가 술에 취했다고 앉아 있는 자리를 가르켰다. 동기준은 "혼자 벌써 두 번째냐"고 물었고 김사라는 동기준을 보고 반가워 했다.

그러다가 김사라는 "나 동기준 기다린 적 없는데"라며 중얼거리더니 손장미가 있는 곳을 향해 "대표님 진짜 왜 그러냐"고 고래고래 소리질렀다. 동기준은 "자 알았으니까 이야기 해 보라"고 진정 시켰다.

김사라는 "나 엄청 좋은 일이 있었다"며 노율성이 보낸 문자를 공개했다. 문자에는 "위자료 줄 테니까 내일 싸인해"라고 되어 있었다. 동기준은 "항복했네 이런 날은 다 같이 모여서 회식해야 하는 거 아니냐"며 "왜 혼자 사미냐"고 했다. 김사라는 "나 몰래 혼자 좋아하려고 그런다"고 했다.

그러더니 "근데 진짜 이상한게 뭔지 아냐 내가 이렇게 기분 좋은 날 이걸 마시면 달다가 해야하는데 근데 얘는 너무 쓰다"고 했다. 동기준은 생각에 잠기더니 "혼자 마시니까 그런다"고 하면서 와인을 따라주려 했지만 이순간 김사라는 동기준 어깨에 기대 잠들었다.

 

 

 

 

 

출처   끝내주는해결사

728x90